반응형

 

영화 마녀2의 포스터

1. 영화의 소개

개봉은 2022년 6월 15일입니다.

등급은 15세입니다.

장르는 액션입니다.

감독은 박훈정 감독이 맡았습니다. 주인공 소녀역은 신시아 배우, 경희 역은 박은빈 배우, 조현 역은 서은수 배우가 맡았습니다.

마녀1의 시리즈 마녀2가 개봉을 하였습니다. 마녀1은 신인 배우 김다미 배우의 연기가 굉장히 호평이었습니다. 마녀시리즈는 처음부터 3부작 시리즈로 제작으로 만들어진 작품이기 때문에 저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시즌 2 개봉소식을 기다린 작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김다미 배우의 연기를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위너브라더스 코리아가 한국사업을 철수한게 치명타가 생겨서 제작이 무기한 연기 되고 2022년 신시아 배우가 주인공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2. 영화 마녀 시즌 2의 내용

영화의 첫장면 악몽을 꾸다 미영은 깨어났습니다. 미영은 회사에서 보내주는 야유회 여행 버스에 타고 어디론가 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버스가 외진 산속으로 향하더니 도착한 곳이 숨겨진 공터였습니다. 그러자 회사 주임이 갑자기 방독면을 쓰고 연막탄 같은 것을 터트립니다. 그리고 나서 낯선사람들이 몰려와 미영을 납치해 갑니다. 납치를 당한 미영은 어느 수술실에서 깨어나고 두 눈앞에는 쌍둥이 아줌마들은 미영의 배속에 있는 여자아이 태아를 쌍둥이로 만들 거라는 무시무시한 말은 남깁니다. 시간이 흘어 아크연구소 앞에는 토우라는 4인방 중국 상해 실험체들이 있었고 그들은 아크연구소에 잠입하여 모든 실험체들을 죽여버립니다. 토우들이 떠나고 시체들 한 가운데 한 소녀가 깨어나 초토화된 아크연구소를 걸어나가 한없이 걸어가게 됩니다. 아크연구소의 책임자였던 장은 이 소식을 접하고 은퇴한 연구원 백총괄을 찾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백총괄에게 비밀병기인 그 소녀가 도망을 치게 된 것을 말해줍니다. 한편 소녀는 걸어나가 처음 보는 자연에 매료 된 채로 한 도로를 하염없이 걷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한차량이 멈추워 그 소녀를 강제로 태웁니다. 그 차량은 경희를 납치해 가는 차량이었고 차량을 목격한 소녀를 없애버리기 위해 태운것이었습니다. 그 차에 있는 조직원들은 소녀에게 선을 넘는 행동을 하자 소녀는 그 자리에 폭발을 해 차량이 전보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그렇게 차량에서 빠져나온 경희는 집에 가려고 하지만 그 소녀가 신경이 쓰여 같이 가게 됩니다. 경희는 집에 도착하고 친동생 대길을 만납니다. 같은 시각 유이언의 1.5세대 실험체인 조현은 백총괄의 호출을 받게 됩니다. 백총괄은 조현에게 그 소녀를 죽이라는 명을 내립니다. 명령을 받은 조현은 곧장 제주도로 떠납니다. 네명의 토우 역시 사라진 소녀를 찾고 있었습니다. 토우는 경희의 농장을 노리는 조폭두목 용두를 찾아 갑니다. 그 사이 경희는 조현으로부터 그 소녀의 정체를 알게 되고 조현은 불꽃놀이시간 전에 도망을 치라고 합니다. 하지만 경희는 소녀에게 도망을 치라고 이야기합니다. 작전시간은 다가오고 작전을 진행하려 하는 중 토우가 들이 닥쳐 조현의 팀원들과 싸우게 됩니다. 그 싸움의 여파로 대현은 총을 맞아 죽게 됩니다. 그 모습은 본 주인공 시아는 폭주를 하며 토우들을 싸우게 됩니다.

 

3. 영화 마녀 시즌2의 혹평

기다리던 영화 마녀 시즌2가 개봉을 했습니다. 무척이나 기대를 하고 본 영화여서 그런지 전편보다는 확실히 뭔가 아쉬운 장면이 있었습니다. 그다리던 자윤이는 마지막에 나오며 시아를 약물로 기절시키고 나서 엄마를 찾으러 백총괄을 만나러 떠날 때만 나오는데 아쉬웠습니다. 자윤이가 계속 보고싶어 언제 나오지 했었는데 마지막 부분이라도 나와서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백총괄이 나오며 슬슬 준비를 하지고 합니다. 이런 대사를 보면 시즌 3의 이야기는 자윤이와 시아는 엄마를 만나기 위해 백총괄과 싸우게 되며 자윤과 시아의 엄마는 백총괄의 실험체로 있는 내용일 듯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 중 또 하나의 궁금증 있습니다. 바로 죽은 대길이와 경희입니다. 자윤이가 떠나자고 했을 때 시아는 둘을 보고 가슴을 아파합니다. 그런 모습을 보고 자윤이는 시아에게 약을 주며 둘중 한명만 살릴 수가 있고 다시는 평범한 인간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야기를 들은 시아는 누군가에 약을 주입하는데 누구일지 굉장히 궁긍해집니다. 이 약으로 살아난 사람은 3편에서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확실히 전편보다 세계관을 확장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그 넓어진 세계관 때문에 더 과장이 되고 복잡해졌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마녀 시즌3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