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스터

 

1. 영화 백조의 노래 정보

출시일 : 2021.12.17.

장르 : 드라마, 멜로

채널 : 애플 tv

몸속에 종양이 퍼져 죽음을 앞둔 주인공은 슬퍼할 가족들을 위해 복제인간을 만들어 가는 영화입니다.

 

2. 영화 백조의 노래 내용

주인공 캐머런 터너는 지하철을 타고 어디론가 이동 중이었습니다. 그는 지하철 로봇에게 에코 초콜릿을 주문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건너편 자리에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자리에 앉게 됩니다. 캐머런 터너는 소극적인 성격에 말을 걸진 못 하지만 그는 그녀의 초상화를 작은 수첩에 그리고 있었습니다. 그때 그녀가 자신의 초콜릿을 먹게 됩니다. 이 모습에 캐머런 터너는 웃으며 같이 나눠 먹게 됩니다. 그렇게 미묘한 공기가 흐른 후 그녀는 먼저 일어나 나가게 되고 뒤이어 캐머런 터너는 자신의 가방에서 자신의 초콜릿을 보고 실수를 했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다음날 지하철에서 그녀를 다시 만난 캐머런 터너는 어제의 실수를 사과하며 그녀를 초상화 한 그림은 건네주게 되고 서로 인사를 나누게 됩니다. 그녀의 이름은 포피라는 것을 알게 되고 뒤이어 그녀는 자신이 받은 초상화를 돌려주며 서로의 사랑을 함께하기 시작합니다. 캐머런 터너와 포피는 음악과 책 모든 것이 취향이 같으며 많은 것이 통하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결혼을 하고 아기를 낳으며 세상에 둘도 없는 행복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크나큰 행복을 누리는 대가였는지 이미 해결할 수 없게 캐머런 터너의 몸 안에는 수 없이 퍼져있는 종양은 시한부라는 끔찍한 날로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그의 주치의는 캐머런 터너에게 스콧 박사를 소개해줍니다. 그렇게 스콧 박사와 캐머런 터너는 만나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믿을 수없는 이야기를 들은 캐머런 터너는 수많은 고민 끝에 스콧 박사의 연구소인 아라 하우스를 찾아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캐머런 터너는 놀랍게도 잠들어 있는 자기 자신을 보게 됩니다. 스콧 박사는 분자까지 캐머런 터너와 똑같다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캐머런 터너는 아직 혼란스러워 여러 가지의 생각을 느낍니다. 그렇게 스콧 박사에게 못하겠다 하며 집에 들어오고 가족들의 모습을 본 캐머런 터너는 도저히 자신의 죽음을 이야기할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 아내 포피는 쌍둥이 남매가 죽고 힘들어하는 상황에서 임신을 하게 되어 캐머런 터너는 마음 바꾸게 되고 스콧 박사를 다시 만나게 됩니다. 그렇게 캐머런 터너는 자신의 복제인간 잭과 기억을 공유하게 동기화하며 진정한 복제 인간이 태어납니다. 다음날 캐머런 터너와 복제인간 잭은 서로를 만나지만 캐머런 터너는 혼란스러워하며 둘이 싸우게 됩니다. 하지만 그 다툼은 자기 자신에 하던 말들이었고 캐머런 터너는 다시 마음을 진정하고 가족들과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로 합니다. 하지만 캐머런 터너는 집 앞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지게 되고 이에 복제인간 잭이 가족들에게 가게 됩니다. 시간이 흐른 후 캐머런 터너는 깨어나고 가족들을 영상으로만 보고 정신이 불안해지기 시작합니다. 불안함이 극에 치닺게 되고 캐머런 터너는 아라하우스를 빠져나와 자신의 집에 들어오게 됩니다. 방 안에서 잭은 캐머런 터너를 만나게 되고 잭은 캐머런 터너의 마음을 이해한다는 듯이 캐머런 터너의 마지막을 돕게 됩니다. 그렇게 캐머런 터너는 가족들과 마지막을 보내고 아라하우스로 돌아가게 됩니다.

 

3. 영화 백조의 노래 리뷰

영화 백조의 노래를 보고 마음 한편에 남는 영화였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다는 것을 알지만 그 상황에 놓이게 된다면 사람의 감정은 무너지게 됩니다. 이 영화는 주연 배우인 알리는 연기로 이 과정을 너무나 잘 표현을 해 너무나 마음 아프게 감정이입과 몰입도가 잘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 놓이게 된다면 나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도 생각하게 되고 잠시나마 주변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도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주인공의 선택을 보아 가족들을 향한 사랑과 애착이 느껴져 더욱 영화가 슬프게 느껴졌습니다. 시각적인 배경과 함께 음악의 어울려져 주인공의 내면을 드러내는 데에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소재이며 배우의 좋은 연기로 눈물, 콧물을 뺄 수 있는 좋은 영화입니다.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